발리카삭 섬(Balicasag Island)

희의 다이밍 반카으로 2시간 정도 (계절에 따라 다름) 발리카삭 섬에 닿으실 있습니다.

 

 

 

 

곳에서의 여행은 이미 막히는 경험을 제공하는데 돌고래 또는 파일럿 고래(pilot whales) 떼가 저희와 자주 함께하기 때문입니다. 뱃머리에 앉아 있는 이들은 가끔 배에 놀라 날아오르는 날치를 있을것입니다.

 

 

 

 

리카삭 섬은 팡라오에서 멀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발리카삭으로의 여행은 보홀(Bohol) 사람들과 시골 지역을 여행하는 여행과 훌륭하게 결합할 있습니다.

 

 

 

 

홀은 초콜릿 힐즈(Chocolate Hills) 함께 나비 농장, 세상에서 가장 작은 원숭이와 특히 카와나 리버(Kwana River) 여행을 실로 잊을 없는 경험으로 만들어줍니다.

 

 

 

 

 

 

양하고 다른 다이빙 장소가 발리카삭 삼에서 이용 가능 합니다. 산호벽은 해송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블랙 프리스트 주변과 무엇보다 그곳의 영구적 거대한 잭피쉬 떼는 모든 다이버의 리스트에 있어야 합니다.

 

 

 

 

이빙 장소는 대성당, 루디스락(Rudy’s Rock), 리코스 (Rico’s Wall), 다이버스 헤븐(Diver’s Haven), 8미터에서 35미터의 수심까지 뒤덮힌 경사진 산호초원을 포함합니다. 방대한 수의 딱딱하고 부드러운 산호와 더불어 거대한 바렐 스펀지(barrel sponges) 찾아볼 있습니다. 다이버는 대부분 틀림없이 거북이와 창꼬치를 보게 것입니다. 많은 곰치는 절벽과 무수하고 작은 동물을 그들의 집이라 부릅니다. 하지만 가오리와 상어가 여러분이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곁에 있으니 가끔 위를 올려보셔야합니다.

 

 

 

 

희는2 여행과 발리카삭 주변을 다이빙하고 보홀의 시골과 사람들과의 여행을 포함한 여행을 기꺼이 준비할 것입니다.